FINE_NEWS FINE_CHEMI FINE_PEOPLE FINE_CSR FINE_TREND
추천키워드
인기글
본문 바로가기
FINE_TREND 2013. 1. 16. 07:35

반려동물 고슴도치와의 '첫 번째 동행이야기'

 

반려동물 고슴도치와의 '첫 번째 동행이야기' 

 

속이 확 뚫리는 소화제 같은 이야기를 전해드릴 블로그의 마스코트 '소통이'입니다.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 풍문으로만 들던, 유쾌상쾌통쾌한 삼성정밀화학 임직원들의 특별각별유별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삼성정밀화학 그린소재영업팀 노영주 주임의 반려동물 고슴도치와의 '동행이야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삼성정밀화학 그린소재영업팀 노영주 주임입니다. 저는 작년 6월부터 송중기와 알콩달콩 동행생활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대세남 송중기냐고요? 바로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저의 단짝, 고슴도치 '송중기'입니다. 먼저 간단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풀어도 풀어도 계속 나오는 백만가지 매력을 지닌 고슴도치 '송중기'의 자랑을 할까 합니다. 수면시간은 하루 평균 20시간으로 부재중에도 걱정없어요. 크기는 약 5~10cm, 다 커도15~20cm으로 다 커도 귀엽답니다. 또한 새끼 때부터 화장실을 가릴 줄 아는 깔끔한 동물이며 주인 냄새에 익숙해지면 가시를 세우지 않고 가만히 있지요. 신기하지요? 이정도면 제가 키우기에 너무 완벽한 당신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렇게 장점이 많다고 해서 쉽게 생각하시면 안 된답니다.

고슴도치는 온도변화에 취약해서, 여름에는 더위를 먹고 겨울에는 얼어죽을 수도 있어요. 그래서 여름에는 냉장고에 보관했던 돌맹이나 실내에서 키우고 겨울에는 전기장판과 담요를 깔아 준답니다. 그리고 물에 약하기 때문에 목욕할 때에 귀에 물이 들어가면 질병이 생기고, 제대로 말려 줘야 감기에 걸리지 않고 피부병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고슴도치에 대해 조금 익숙해 지셨나요? 깜짝 놀랄 만한 귀여운 행동들로 기분이 활짝 좋아질 때가 많답니다. 앞으로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칼럼을 통해 들려 드리고자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RELATED ARTICLES

FINE_TREND

당신의 주말 유형은? 2013.02.05

FINE_TREND

[사진전] '입춘기념' 봄봄봄~ 봄맞이 사진전! 2013.02.04

FINE_TREND

[사진전] 설경사진으로 안구정화하세요 2013.01.18

FINE_TREND

근심걱정엔 두드리세요! 두드림 2013.01.16